Depth Of Field (피사계 심도). 특정 물체에 포커스가 맞춰지고 나머지는 흐릿한 효과. Depth Of Field (피사계 심도) 효과를 만들기 위해서 Standard 또는 Physical 설정 되어야 한다. Standard 시네마 4D의 초기버전 때 부터 있는 방식. Physical Physical : 'Standard' 이후에 나온 방식, 물리적인 정확성을 빛을 계산, 반사, 굴절, 모션블럭. Shoftware OpenGL Shoftware OpenGL : OpenGL의 알고리즘을 사용하면서, CPU와 연동을 해서 계산. Hardware OpenGL Hardware OpenGL : 그래픽 카드와 OpenGL을 같이 연동/결합을 해서 렌더링. 카메라 Details 의 DOF Map Blur의 설정 DOF(Depth Of Field ) 의 값을 체크해줘야 실제로 렌더..........
원문링크 : C4D Standard DOF, Depth Of Field (피사계 심도), 카메라 포커스 (위치점 지정), 카메라 Details 설정, Distance Blur(렌더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