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 비전공자 처음으로 게임개발


유니티(Unity) 비전공자 처음으로 게임개발

유니티 용어 정리 void Awake() 유니티에서 초기화 시 사용되는 함수 유니티 시작 시 한번만 호출된다. ForceMode.Impulse // 물체를 이동시키게 할 수 있다. 점프기능 아래 내부에 작성 변수안에 점프 값을 넣어 조절을 할 수도 있다. 변수에 퍼블릭(public) 붙이면 초기화 하지 않아도된다. void Update() { if(Input.GetButtonDown("Jump")){ rigid.AddForce(new Vector3(0,jumpPower,0), ForceMode.Impulse); } } 회전 시킬 시 transform Time.deltaTime 어떠한 컴퓨터든 어떠한 환경이든 움직임값을 동일하게 해주는것 void LateUpdate() 카메라 나 카메라 이동 UI 업데이트..


원문링크 : 유니티(Unity) 비전공자 처음으로 게임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