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 3월호 김강우 화보 및 인터뷰를 순수 공식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립니다.


아레나 3월호 김강우 화보 및 인터뷰를 순수 공식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립니다.

[아레나 3월호, 김강우 화보 및 인터뷰] 순수 공식 블로그에서 알려드립니다. 이번 아레나 3월호에서는 배우 김강우씨의 화보 및 인터뷰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순수의 헤어디자이너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함께한 김강우의 화보 및 인터뷰를 순수 공식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려요. 김강우(Hair 혜진 수석실장, Make-up 서옥 수석실장) 배우의 본심 김강우는 20대 때 연기 잘하는 신인이었다. 금세 주연을 맡았다. 30대 때 역시 믿음직한 배우였다. 꾸준히 주연을 맡았다. 모난 곳 없는 배우. 30대 중반을 넘겨 그는 돌아본다. 이대로 괜찮을까? 이제 그는 반질반질한 제 몸에 상처를 낼 심산이다. 최근작 <찌라시: 윟머한 소문>은 그 도전 속 한 걸음이다. 재킷은 휴고 보스, 흰색 셔츠는 브룩스 브라더스, 카디건은 안토니모라토, 팬츠는 시에로, 타이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지난 <돈의 맛>에서도, 이번 <찌라시: 위험한 소문>에서도 넓게 보면 권력 변두리에서 치이는 사람을 맡았다...


#김강우인터뷰및화보 #순수 #아레나김강우인터뷰 #아레나김강우화보

원문링크 : 아레나 3월호 김강우 화보 및 인터뷰를 순수 공식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