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차 가고 벤츠 온다. 똥차 구별법 (ft. 외로워도 만남은 NO!! 만나면 안되는 남자, 여자)


똥차 가고 벤츠 온다. 똥차 구별법 (ft. 외로워도 만남은 NO!! 만나면 안되는 남자, 여자)

이 사람이 좋은 사람일까? 나쁜 사람일까? 정확하게 알고 싶지만 시간은 유한합니다.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무한정 기다리는 것은 내 감정과 시간을 허비하는 일이 될 수 있죠. 따라서 좋지 않은 연애를 겪으면 후회하고, 다시 겪지 않으려는 것은 정상입니다. 여러분이 최악의 똥차만은 꼭 피하고 싶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몇 가지 특징들을 꼭 기억하시면 됩니다. 사람은 언제나 내가 보는 나, 그리고 남이 보는 나 사이에서 줄다리기를 합니다. 다른 사람의 시선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느냐에 따라서 생각과 행동이 변하죠. 그리고 내가 보는 나 자신이 마음에 들지 않을수록, 남이 보는 나를 의식하게 됩니다. 문제는 남이 보는 나의 모습에만 집중할수록 부정적인 모습이 나타나기 쉽다는 거죠. 똥차계의 새싹들 1. 거짓말 2. 무시 3. 자기 연민 4. 고쳐쓰기 1. 거짓말 남들의 시선이 중요하기 때문에 허세나 허언 등의 거짓말을 합니다. 하지만 사실 거짓말을 1도 하지 않고 살아가는...


#똥차가고벤츠온다 #만나면안되는남자 #만나면안되는여자

원문링크 : 똥차 가고 벤츠 온다. 똥차 구별법 (ft. 외로워도 만남은 NO!! 만나면 안되는 남자,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