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식물모임] 유튜버 그린썸님과 함께하는 '그린썸라이트' 식물모임 후기(feat. 유칼립투스 & 푸테리스 고사리)


[우리식물모임] 유튜버 그린썸님과 함께하는 '그린썸라이트' 식물모임 후기(feat. 유칼립투스 & 푸테리스 고사리)

안녕하세요! 우리식물원입니다 :) 우리식물원에서 주최하고, 유튜버 그린썸님이 함께해주신 우리식물교실 두 번째 이야기! Episode 2 <그린썸라이트>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과 그린썸님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따뜻하고 푸릇했던 현장의 내용을 생생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감사하게도 이 날의 날씨는 너무 화창하고 좋았습니다. 준비하는 스텝도 참여하시는 분들도 그리고 식물에게도 따뜻하고 좋은 기분으로 프로그램을 시작 할 수 있었어요!! 프로그램 시작 1시간 전에 도착하신 그린썸님과 참여자 분들..!! 열정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먼저 도착하신 분들은 그린썸님과 오늘 식..........

[우리식물모임] 유튜버 그린썸님과 함께하는 '그린썸라이트' 식물모임 후기(feat. 유칼립투스 & 푸테리스 고사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우리식물모임] 유튜버 그린썸님과 함께하는 '그린썸라이트' 식물모임 후기(feat. 유칼립투스 & 푸테리스 고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