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식물모임] 가든킹님과 함께하는 '희귀식물과 플랜트렌드' 식물모임 후기(1)(feat.알로카시아 프라이덱)


[우리식물모임] 가든킹님과 함께하는 '희귀식물과 플랜트렌드' 식물모임 후기(1)(feat.알로카시아 프라이덱)

안녕하세요 우리식물원입니다! 인터넷을 보다가, 화훼단지를 거닐다가 낯선 식물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 특이한 색깔과 무늬를 가진 너무 예쁜 식물들. 무심코 물은 가격에 헉! 하고 놀랐던 경험이 있으실거예요. 지난 토요일에는 ‘가든킹’님과 함께 바로 그 희귀식물의 열풍을 파헤치는 ‘희귀식물과 플랜트렌드’ 모임이 있었어요, 현재 희귀식물 시장과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고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이야기 나누는 모임이었답니다. 오늘의 호스트, 가든킹님은 13년의 재배경력을 가진 원예인이자 가든디자이너입니다. 식물 조직배양을 통해 희귀식물을 직접 만들어내는 금손으로 유명하세요. 희귀식물에 대한 강의도 진행하고 계시고, 20..........

[우리식물모임] 가든킹님과 함께하는 '희귀식물과 플랜트렌드' 식물모임 후기(1)(feat.알로카시아 프라이덱)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우리식물모임] 가든킹님과 함께하는 '희귀식물과 플랜트렌드' 식물모임 후기(1)(feat.알로카시아 프라이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