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식물병원]식물의사의 식물상담일지(말라가는 라벤더 로즈마리/허브키우기)


[우리식물병원]식물의사의 식물상담일지(말라가는 라벤더 로즈마리/허브키우기)

안녕하세요~ 우리식물병원입니다. 향긋한 향기로 사랑받는 허브 로즈마리와 라벤더! 직접 키워먹는 허브의 향기는 남다른데요 의뢰자분이 실내에서 키우던 허브에 문제가 생겼다고합니다. 어떤 문제가 생겼을까요? 식물의사의 식물상담일지 EP10. 말라가는 라벤더와 로즈마리 식물 상담 의뢰 라벤더와 로즈마리의 잎이 말라들어가고 있어요. 2주일에 한 번 정도 물을 주고 있고, 햇볕이 하루 3시간 이하로 드는 장소에서 키웠는데 이렇게 시들고 말라버렸네요. 다시 살려낼 수 있을까요... 허브류 식물은 대체로 지중해성 기후의 노지에서 많은 햇빛과 바람을 맞으며 배수도 잘 되는 환경에서 자라는 식물이예요. 그렇기때문에 많은 빛과 물이 필요하고 과습에 취약해요. 의뢰자님의 로즈마리와 라벤더의 경우, 2주에 1회 물을 주셨다면 상당히 적은 양의 물을 주신 것 같아요. 우선 물을 듬뿍 주는게 급선무이지만 라벤더는... 어려워 보입니다 ㅠㅠ 하지만 로즈마리는 아직 희망이 보여요! 로즈마리에게 먼저 필요한 것은 ...


#라벤더 #우리식물원케어 #우리식물원care #우리식물원 #우리식물병원 #식물의사 #식물상담일지 #식물상담 #식물병원 #식물관리 #로즈마리 #허브키우기

원문링크 : [우리식물병원]식물의사의 식물상담일지(말라가는 라벤더 로즈마리/허브키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