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02. 객체 설계하기


[자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02. 객체 설계하기

계좌 이체 지금까지 만들어 온 은행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에 송금 기능을 담당하는 transfer 메소드를 써봅시다. 메소드 오버로딩의 개념을 이용해서 BankAccount 클래스에 두 개의 transfer 메소드를 쓰고, Person 클래스에도 두 개의 transfer 메소드를 쓰겠습니다. 송금 메소드 작성 (BankAccount.java) 송금은 계좌 - 계좌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사용자의 편리함을 위해서 아래의 두 메소드를 만들겠습니다. public class BankAccount { // 저번 과제에서의 코드를 포함해주세요! // 첫 번째 파라미터: 받는 사람 (Person) // 두 번째 파라미터: 이체할 금액 (정수) // 리턴 : 성공여부 (불린) public boolean transf..


원문링크 : [자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02. 객체 설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