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블]신토롱's 롱롱 라이프~ 그리고 끄적거림...2022.6월의 마지막과 7월의 시작.


[챔블]신토롱's 롱롱 라이프~ 그리고 끄적거림...2022.6월의 마지막과 7월의 시작.

6월도 어느덧 마지막 주가 다가왔다! 또다시 나는 금주 중이었지... 다시 일주일간의 금주 중!! 금주 너무 싫다... 하지만 어쩔 수없이 하는 것이라... 그리고 나 술 너무 많이 먹어서 이렇게 한 번씩 금주도 좀 해주고 이참에 다이어트도 더 열심히 하고... 겸사겸사 아니겠어? 새로운 한주의 시작은 중요하다! 새로운 한주를 어떻게 시작하느냐에 따라서 그 한 주의 패턴이 바뀌는 경우가 많다!!(그냥 내 생각... ㅋㅋㅋ) 너무 피곤했지만 아침 일찍 일어나서 옷걸이로 사용하는 실내 사이클을 폈다~ ㅋㅋㅋ 조금이라도 타줘야 이번 주도 열심히 운동하겠지!!! 스쿼드 하고 싶은데... 아직 무릎에 무리가 가서 심한 운동은 못하는 중!! 그리고 이번 주의 만보 현황은 이렇게 끝났다!! 일주일 중 7월 1일만 9400보로 달성 못 하고 모두 만보 이상 6월 30일인 뭐 한다고 빨빨거리고 돌아다녔는지 1만 8천보나 걸었어... 아이고 내 다리야~~ 하긴 저번에 3만 보 ㅋㅋㅋ 토마토, 블루베리...


#부산항축제 #주간일기챌린지 #주간일기 #일상 #일기 #안녕 #신토롱 #소통 #사람사는세상 #블로그챌린지 #헤루질삼합

원문링크 : [챔블]신토롱's 롱롱 라이프~ 그리고 끄적거림...2022.6월의 마지막과 7월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