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 보호를 위한 해충퇴치 방제작업을 하였습니다. 좀벌레, 응애, 깍지벌레 등 모두모두 우리 수목에는 오지마!!


수목 보호를 위한 해충퇴치 방제작업을 하였습니다. 좀벌레, 응애, 깍지벌레 등 모두모두 우리 수목에는 오지마!!

정말 길고 긴 장마가 끝나고, 어제까지도 비가와서 그동안 미뤄왔던 방제작업을 오늘 실시 합니다. 농장이 여러곳이라우리 작업자들이 바쁘게 움직이는 하루 입니다.그동안의 경험과 여러 농장주 분들의 이야기를 종합하면, 장마 끝에는 해충들이 많이 발생한다는 것을 꼭 염두해 주시고수목 키우시는 모든 분들이 해충 방지를 위한 농약 살포를 하시는게 좋습니다.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이식을 하신분들도 영양제뿐 아니라 해충방지 농약 살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농약 살포 차량입니다. 4륜구동으로 땅이 안좋은 곳들도 무난하게 들어가서 편하게 농약을 살포 할 수 있게 제작하였습니다.살포기 압력도 좋아서 대량 살포 작업이 가능한 장..........

수목 보호를 위한 해충퇴치 방제작업을 하였습니다. 좀벌레, 응애, 깍지벌레 등 모두모두 우리 수목에는 오지마!!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수목 보호를 위한 해충퇴치 방제작업을 하였습니다. 좀벌레, 응애, 깍지벌레 등 모두모두 우리 수목에는 오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