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포지타노 레몬사탕 ; 페를레 디 솔레 (Perle di Sole)


이탈리아 포지타노 레몬사탕 ; 페를레 디 솔레 (Perle di Sole)

오늘은 그동안 예매해놓고 못 가고 있었던 파주 헤이리마을로 전시를 보러 이 비 오는 와중에 외출을 감행했다. 집에 들어가기 아쉬워서 바로 옆에 있는 신세계아울렛을 구경했는데 맨날 지나다니며 보이는 레몬사탕을 드디어 사 먹어봤다. 200g에 7,600원 인터넷에 지금 검색해보니 최저가가 6,940원에 배송비가 보통 2,500원에서 3,000원 붙는 걸 보아하니 가격은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이나 큰 차이는 없는듯하다. 예전에 친구가 이 사탕 맛있다고 꼭 먹어보라고 했는데 몇 해가 흐르고 나서야 맛볼 수 있게 되었네. 사실 그동안 이 사탕을 사 먹어볼까 말까 맨날 고민하다가 ( 레몬사탕 한 봉지에 7,600원은 너무하자나?!) 행복한 주말인데 비도 오고 꿀꿀해서 사 먹어봤다. 제법 알은 크다. 사자마자 가차 없이 뜯어서 장군이랑 얼른 먹어봤는데... 이게 왜 그렇게 유명한거지?? 맛은 있었는데 내가 너무 큰 기대를 했나... 그냥 시중에 나온 레몬사탕이랑 크게 다를 게 없었다....... 주...


#블로그챌린지 #블로그챌린지오늘일기 #블챌 #오늘일기 #페를레디솔레 #포지타노레몬사탕

원문링크 : 이탈리아 포지타노 레몬사탕 ; 페를레 디 솔레 (Perle di So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