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한 줄 일기쓰기 - 12.18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법, 결혼식장 가는 길, 오늘의 필사)


매일 한 줄 일기쓰기 - 12.18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법, 결혼식장 가는 길, 오늘의 필사)

# 지난 달 집들이 때 온 멈무 친구 커플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대전으로 향했다. 수원역에서 기차를 타기 전 잠시 들른 카페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났다. # 곳곳에 숨어있는 산타 찾기. 너무 귀여워 # 초코라떼와 돌체 연유 라떼. 두꺼운 옷 안에 정장을 숨긴 멈무. 얼죽코인 나는 멈무 옷이 너무 따뜻해보여서 부러웠다. # 대전에 오는 기차 안에서 흩날리는 눈을 보았다. # 멈무 친구가 보낸 청첩장에는 **역 3번 출구 (돌다리 건너편) 이라고 적혀 있었다. # 설마- 하고 갔을 때 정말 돌다리가 있었다. 결혼식장 가려면 정말 돌다리를 건너야했던 것이다. 이 상황이 너무 웃기기도 하고, 난감해서 어찌 할까 고민하다 결국 돌다리..........

매일 한 줄 일기쓰기 - 12.18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법, 결혼식장 가는 길, 오늘의 필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매일 한 줄 일기쓰기 - 12.18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법, 결혼식장 가는 길, 오늘의 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