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북큐슈 산큐패스 3일권; 이용 방법,가격/이용 스탬프 날인(in 후쿠오카 공항)


후쿠오카 북큐슈 산큐패스 3일권; 이용 방법,가격/이용 스탬프 날인(in 후쿠오카 공항)

후쿠오카 북큐슈 산큐패스 3일권 이용 방법 이용개시 스탬프 날인(in 후쿠오카 공항) 3월말 훌쩍 다녀온 후쿠오카 여행! 일본 자유여행 시 필수품인 버스 프리패스권 북큐슈 산큐패스 3일권 사용후기 및 이용방법을 리뷰해본다. 참고로 산큐패스는 여행 지역에 따라 북부/ 남부 / 전큐슈 권으로 나뉜다. 힝구언니는 후쿠오카현의 벳푸/유후인/하카타 지역을 돌아볼 계획이어서 여기에 해당되는 북큐슈 산큐패스 3일권을 인터넷으로 구입했다. 현지 버스 매표소에서도 구매 가능하나 국내에서 사는것보다 비싸다는 말을 들어서 미리 준비했다. 2일권도 있으나, 국내에서 구입 가능한 2일권은 비연속으로 이용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수령 받으면 빳빳한 패스권 2장이 비닐봉투에 들어있다. 보통 국내에서 구매 시 출국 당일 공항 북스토어에서 수령하거나 택배비를 물고 집으로 배송받는 방법이 있다. 1. 흰색 빈 공간에는 현지에서 패스 이용 개시일 스탬프가 날인될 예정이고, 2.동그란 부분의 날인된 스탬프는 발행 소인을...


#북큐슈산큐패스 #산큐패스3일권 #산큐패스구매 #후쿠오카공항 #후쿠오카산큐패스 #후쿠오카여행 #힝구언니 #힝구의다이닝

원문링크 : 후쿠오카 북큐슈 산큐패스 3일권; 이용 방법,가격/이용 스탬프 날인(in 후쿠오카 공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