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경도회관; 여수 하모샤브샤브/ 여수 오션뷰 맛집(ft.댄스가수유랑단)


여수 경도회관; 여수 하모샤브샤브/ 여수 오션뷰 맛집(ft.댄스가수유랑단)

여수 경도회관; 여수 하모샤브샤브 여수 오션뷰 맛집 댄스가수유랑단 방영 맛집 경도회관 전라남도 여수시 대경도길 2-2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ㆍ영업시간/ 매일11시-20시50분 ㆍ쉬는시간/ 15시반-16시반 ㆍ전화번호/ 061-666-0044 지난 봄 여수에 갔을 때 다녀왔던 여수 하모샤브샤브 잘하는 집, 여수 경도회관 다녀온 후기를 올려본다. 여수여행 맛집으로도 유명해 검색하면 꼭 나오는 집이기도 하다. 다만 단점이라면, 배를 타고 대경도라는 곳으로 들어가야 먹을 수 있다는 점과 현지에서 먹는데도 비싼가격을 들 수 있겠다. 대경도 대합실을 네비찍고 경도로 가는 배로 차를타고 이동한다. 세상 편하다. 운임은 왕복 2천원인데 배가 출발하면 안에서 계산하고, 돌아올 때는 그냥 배를 타면 된다. 한 오분정도 타면 바로 대경도로 도착한다. 티켓을 끊어야되는지 엄청 고민했는데 다른 차들도 그냥 들어가길래 눈치껏 따라 들어갔었다ㅋ 배를 대는 곳에서 바로 보이는 하얀건물의 여수 ...


#여수갯장어 #여수경도회관 #여수하모샤브샤브 #오션뷰 #오션뷰맛집 #힝구언니 #힝구의다이닝

원문링크 : 여수 경도회관; 여수 하모샤브샤브/ 여수 오션뷰 맛집(ft.댄스가수유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