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케어 윈드400 SKY-WD400 탁상용 선풍기 활용도 갑 디자인 갑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스카이 케어 윈드400 SKY-WD400 탁상용 선풍기 활용도 갑 디자인 갑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원래 사용하던 방이 빛도 잘 들었고 골목이라도 주변에 학교가 많으니 등하교 시간에 발소리때문에 ㅠㅠ;;;주로 야간에 일을 하는 제가 낮에 잠을 잘 수 없는 환경이라서 창고로 사용하던 방을 싹 정리를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언제나 빛이 잘 들지 않으며 조용해서 참 좋았던 반면에 전화가 잘 안터지고 에어컨이 없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었죠.특히 방안에 음향기기들이나 전자오락기와 컴퓨터가 워낙 많다보니 여름의 초입부터 가을의 초입까지는 정말 너무 덥답니다.ㄷㄷ;;;이런 열악한 환경속에서 전자오락기를 켜고 4KTV와 함께 데스크탑까지 켜놓으면 그 열기가 정말 장난이 아니라서 마치 한증막에 앉아있는 느낌이더라구요.방..........

스카이 케어 윈드400 SKY-WD400 탁상용 선풍기 활용도 갑 디자인 갑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스카이 케어 윈드400 SKY-WD400 탁상용 선풍기 활용도 갑 디자인 갑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