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핵심줄거리 2회 황폐해진 내면을 위선과 기만으로 감춰야만 하는 이 비루함, 여기가 바로 지옥이었구나.


부부의 세계 핵심줄거리 2회 황폐해진 내면을 위선과 기만으로 감춰야만 하는 이 비루함, 여기가 바로 지옥이었구나.

이태오: 지선우, 너 이제 큰일난거야. 지선우: 왜?

이태오: 이제부터 이태오가 사랑하는 여잔 지선우 하나 뿐이거든. 영원히.

지선우: 거짓말. 사랑하는 여잔 지선우 하나뿐이다.

영.원.히 중년의 부부. 부족함은 커녕 세상 완벽해보이는 여자 지선우, 그리고 동갑내기부부임에도 항상 연하라는 오해를 살 정도로 준수한 외형의 호감형 남자이자 자상한 남편 이태오.

지선우를 바라보는 이태오의 눈빛은 언제부터 바꼈을까요? 두 사람의 만남이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여기서 두사람은 지선우와 이태오를 말합니다. 너무도 사랑스럽다는듯, 세상의 모든 행복을 다 가진듯 보이는 이 부부에게, 도대체 왜 이런 일이 생기게 된걸까요?

모두가 알듯, 사람 마음이 똑부러지는 수학 공식처럼 인과관계를 따져 나올 수 있는 답이 아니란거, 하지만, 일이 일어날 때는 그 전조사건이 늘 존재했다는 점을 두고, 저는, 태오가 아닌, 지선우의 시선에서 '부부의 세계' 사건전말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내로남불의 가장 모범적인 예...


#bbc닥터포스터 #심은우 #신수연 #부부의세계원작 #부부의세계떡케이크 #부부의세계 #박해준 #박선영 #김희애치마 #김희애안경 #김희애가디건 #김희애 #김선경 #한소희

원문링크 : 부부의 세계 핵심줄거리 2회 황폐해진 내면을 위선과 기만으로 감춰야만 하는 이 비루함, 여기가 바로 지옥이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