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화양연화 3회 줄거리 손정현연출 전희영작가 나한텐 선배가, 신념이고 세상이에요.


TVN 화양연화 3회 줄거리 손정현연출 전희영작가 나한텐 선배가, 신념이고 세상이에요.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3회 손정현 연출 전희영극본 유지태 이보영 박진영 전소니 토 일 밤 9시 방송 한재현과 재회한 윤지수. 오랜시간, 갑자기 사라진 지수를 찾았지만, 만나지 못했던 한재현은, 아들 준서 문제로 국제중을 찾았다가, 준서에게 의자를 던진 피의자라는 준서의 친구 영민과 이야기를 나누고, 뒤이어 도착한 영민의 엄마를 보고 단숨에 지수라는 것을 알아차립니다.

이후 한재현의 인생은 다시 꽃이 피기 시작하는 꽃처럼 그것도 해바라기처럼, 윤지수라는 한 여자의 일과를 좇아 매일을 살아가고 있어요. 한재현이 무마했던 학폭위를 다시 열려는 장서경.

누가 잘못했든 자기 아들을 건드렸다는게 중요하다며, 미래를 위해서라도 아이들이 잘못한 것을 바로 잡아 주려는 취지라고 이야기하고 있는데요, 재현은 그렇게 하는게 아들 준서를 망치는 일이라며 끝까지 장서경 의견에 반대하지만 엄청난 후원금을 내고 있는 준서부모님의 파워를 국제중도 피해가지 못하고 이들 부부에게 끌려가듯 영민의 잘못만 수...


#GOT7 #화양연화음악 #화양연화 #진영 #전희영작가 #전소니 #이보영 #유지태 #손정현연출 #빠져드나봐 #박진영 #거제시고현 #갓세븐 #화양연화촬영지

원문링크 : TVN 화양연화 3회 줄거리 손정현연출 전희영작가 나한텐 선배가, 신념이고 세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