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부부의 세계 14회 리뷰 및 줄거리 자식이 있던 때와 없는 지금,상처 준 주제에 이해까지 바라면, 너무 큰 욕심 아닌가?


jtbc 부부의 세계 14회 리뷰 및 줄거리  자식이 있던 때와 없는 지금,상처 준 주제에 이해까지 바라면, 너무 큰 욕심 아닌가?

jtbc 부부의 세계 준영: 둘 다 내 핑계 좀 그만대!! 그 소리 들을때마다 돌아버릴 것 같으니까, 제발 그만하라고~!!! 이태오: 어떡하지? 지선우: 준영이 찾아서 데리고 가 빨리.. 준영이 마음 잘 살펴줘 더 다치지 않게, 더 아프지 않게. 내가 바라는 건 그 것 뿐이야 걱정되는 마음을 붙잡고 태오에게 준영을 맡기고 떠나는 선우. 태오는 예전의 착한 아들 준영이 아니라 엇나가기만 하는 준영을 어떻게 할지, 벌써 두려운가 봅니다 여다경: 이번엔 이렇게 수습하지만 앞으로 이런 일이 또생기면 그 땐, 마냥 감싸줄순 없어. 앞으로 그럴순 없어. 그럼 우리 다같이 힘들어져. 너 자신을 위해서라도. 약속해 줄래? 준영: 네. 여다경:앞으로 어디 나갈땐 내 허락 맏고 나가도록 해. 대답 안하니? 준영: 네. 준영의 숨통을 조이는걸줄 모르는 여다경. 이렇게 누르고 제압하면 준영을 컨트롤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걸까요? 고예림: 남은 인생 혼자아프고 혼자 늙을텐데 익숙해져야지 나도.. 고예림:티...


#고독한항해김윤아 #하조대해수욕장촬영지 #하조대인조잔디운동장 #하조대명승지 #양양 #부부의세계촬영지 #부부의세계줄거리 #부부의세계리뷰 #부부의세계다시보기 #부부의세계김희애 #부부의세계김윤아 #부부의세계ost #부부의세계 #김희애촬영지 #하조대해안길

원문링크 : jtbc 부부의 세계 14회 리뷰 및 줄거리 자식이 있던 때와 없는 지금,상처 준 주제에 이해까지 바라면, 너무 큰 욕심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