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온 더 블럭 방시혁의 봄날 BTS 두 번째 재계약 이유


유퀴즈 온 더 블럭 방시혁의 봄날 BTS 두 번째 재계약 이유

유퀴즈 온 더 블럭 방시혁의 봄날 BTS 두 번째 재계약 이유 유 퀴즈 온 더 블럭 217회 운명적 만남 특집에는 HYBE 방시혁 의장과 JYP CCO 박진영 두 사람이 동반 출연했다. 여전히 음악에 대한 열정을 유지하고 있는 박진영 방시혁 두 사람은 음악을 시작한 첫 순간보다 지금 더 많은 욕심이 생긴 것 같다는 생각마저 든다.

BTS 데뷔와 성공 과정과 JYP의 미국 진출의 쓴 맛 뒤에도 포기하지 않을 수 있었던 이유 등 정말로 운명적 만남이란 타이틀을 갖기 위해선 고진감래라는 말을 경험하는 수 밖에 없는 건가 싶은 이야기를 들려준다. 나만 그런 건지 몰라도 방시혁 의장과 BTS는 이제 한 세트 같다는 생각이 든다.

BTS 한 사람 한 사람은 각자의 매력이 담긴 솔로 활동마저 성공적으로 이어가는 중이라 전 세계 어디서든 러브콜을 받는 곳도 많을 거란 건 모두가 짐작할 수 있는 사실이다. 그런데 방시혁 의장과 BTS 멤버 전원이 벌써 두 번째 재계약을 했다.

사실 방시혁 의장의 말...


#BTS데뷔 #유퀴즈온더블럭BTS #유퀴즈온더블럭 #유퀴즈방시혁 #유퀴즈박진영 #유퀴즈JYP #유퀴즈 #빅히트뜻 #방시혁히트맨 #방시혁히트곡 #방시혁작곡 #방시혁유퀴즈 #방시혁봄날 #방시혁노래 #방시혁BTS #방시혁 #박진영방시혁 #BTS재계약 #하이브뜻

원문링크 : 유퀴즈 온 더 블럭 방시혁의 봄날 BTS 두 번째 재계약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