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든게임을 github에 올려보았다.


내가 만든게임을 github에 올려보았다.

지난, Web Audio API에 대한 글을 쓴 후 이제는 github를 사용해 내가 지금까지 만들었던 몇 개의 프로젝트를 저장할 생각이였습니다. 그리고, 청년인재 혁신성장 뭐시기를 진행했을 때 프로젝트 하면서 느낀 점들과 사용했던 기술들과 관련해 아무 글도 쓰지 않아서, 지금까지 사용한 3개월이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지금까지 작성했던 코드들을 정리해볼 생각이였습니다. 원래, 이건 12월 초에 했었어야 하는데, 몸도 아프고 기운도 없어서 몇 주 미루었네요. 나는 예전에, 자바 교육과정을 들었을 때 github 계정을 만든 적이 있었습니다. 이 때가 github를 처음으로 사용했던 시절입니다. 과거에도 몇개의 게임과 프로젝트를 혼자서 진행했지만, 따로 인터넷에는 올리지 않았고, 그래서 컴퓨터의 하드디스크가 망가졌을 때 그 프로젝트는 전부 사라진 뒤였습니다. 사실 만들다가 때려치는 경우가 많아서 백업도 제대로 안했었는데, 뒤늦게 생각해보니 좀 후회가 되네요. 그동안 만들어둔것들...


#github #tamshooter

원문링크 : 내가 만든게임을 github에 올려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