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공모주 일정 및 정리 (엘비루셈, 라온테크, 이노뎁, 오비고, 에스디바이오센서, 아모센스)


6월 공모주 일정 및 정리 (엘비루셈, 라온테크, 이노뎁, 오비고, 에스디바이오센서, 아모센스)

공모주 일정 및 관련 기업에 대한 정리를 아래와 같이 공유드리오니, 투자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1년 1~5월 공모주들의 성적은 어땠나? 6월 공모주 소개에 들어가기 앞서 우선 '21년 1~5월 공모주들의 성적은 어땠는지 아래와 같이 정리해보았습니다. (총 33개 기업) <특징> * 시초가가 높게 시작하고, 점차 기간이 지나면서 주가가 하락하는 기업이 많았음 * 33개 기업 중 3개 기업을 제외하고는 첫날 매도 시 수익 실현이 가능했음 <데이터 정리> - 총 33개 기업 대상 * 따상 성공 : 8개 기업 * 공모가 대비 시초가 100% 상승 : 19개 기업 * 공모가 보다 상장 첫날 종가가 낮은 기업 : 3개 기업 (이 중 두 곳이 5월..........

6월 공모주 일정 및 정리 (엘비루셈, 라온테크, 이노뎁, 오비고, 에스디바이오센서, 아모센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6월 공모주 일정 및 정리 (엘비루셈, 라온테크, 이노뎁, 오비고, 에스디바이오센서, 아모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