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설마 했는데... 진짜?' 이상순님이 차린 제주 카페.. 100m 넘는 대기줄에.. 결국 임시 휴업 그 이후는?


'설마 설마 했는데... 진짜?'  이상순님이 차린 제주 카페.. 100m 넘는 대기줄에.. 결국 임시 휴업 그 이후는?

이상순 이효리 부부가 제주에 카페를 오픈했다는 소식이 화제가 된적있습니다. 따로 카페를 홍보하지 않았지만 역시나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인기를 상당했었죠. 여기저기 입소문이 퍼지면서 순식간에 카페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몰려 들었다고 합니다. 이 카페에 가면 이효리 이상순님을 만날수 있다는 기대감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든 것이였죠. 결국 카페는 7월2일 영업을 잠시 중단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대로 카페를 운영하기에는 몰려든 사람들때문에 카페 주변에 살고 계시는 주민들의 피해가 너무 컸기 때문입니다. 이상순씨 이효리씨 꼭 커피숍을 해야 합니까? 한 국회의원은 본인의 SNS에 이러한 글을 남기기 까지 했습니다. 꼭 그렇게 커피숍을 해야 합니까? 그냥 안하면 안되나요? 돈도 많이 버는데 굳이 카페까지 해야 겠냐는 ..


원문링크 : '설마 설마 했는데... 진짜?' 이상순님이 차린 제주 카페.. 100m 넘는 대기줄에.. 결국 임시 휴업 그 이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