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부터 신청받는 정부지원금 300만원, 꼭 이렇게 신청해야 받을수 있습니다.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지역사랑상품권 할인)


6월부터 신청받는 정부지원금 300만원, 꼭 이렇게 신청해야 받을수 있습니다.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지역사랑상품권 할인)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정부 지원금 중에 특수 고용 노동자와 프리랜서 그리고 예술인 분들을 대상으로 한 지원금 200만 원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당초에 계획했던 정부 지원금 100만 원보다 늘어난 200만 원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바로 신청하고 지원금 받아 가세요. 정부는 당초에 특고 프리랜서 분들과 문화 예술인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금을 100만 원으로 배당했으나 국회에서 200만 원으로 그 금액이 증액되었다고 합니다. 특수 고용 노동자 지원금 200만 원 지원금 대상은 방과 후 강사, 보험설계사, 방문 판매원, 대리기사, 등 20여 개 주요 업종 70만 명이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실제 지원금 신청 방법과 입금 시기는 6월 중에 관련 내용이 오픈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오픈되는..


원문링크 : 6월부터 신청받는 정부지원금 300만원, 꼭 이렇게 신청해야 받을수 있습니다.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지역사랑상품권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