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의 전설, 금문도 중식당 - 간짜장/백짬뽕/순무탕수육 솔직 후기(주차, 메뉴 추천, 포장, 웨이팅 후기)


강화도의 전설, 금문도 중식당 - 간짜장/백짬뽕/순무탕수육 솔직 후기(주차, 메뉴 추천, 포장, 웨이팅 후기)

강화도의 전설 바로 금문도를 방문했다. 금문도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중앙로 43 2층 213호 강화터미널 2층에 위치한 오래된 식당인데, 그래도 내부는 리모델링을 했는지 깔끔하다. (참고로, 난 깔끔한 식당 좋아함.. 노포보다는) 가게 입구부터 포스가 장난아니다. 네이버 예약을 하고가면 시간대에 맞게 사장님이 불러주시는데 기다리는 동안에 사장님께서 손글씨로 써둔 음식 소개를 읽을 수 있다. 주문은 의외로 자리마다 있는 태블릿으로 하면됨 우리는 간짜장, 백짬뽕, 순무탕수육, 짜장/탕수육 포장 주문을 했다. 가게 내부는 이렇다. 오픈 형 주방이고 리모델링을 하여 깔끔하다. 상차림은 조촐한데 특이하게 와사비, 집게와 가위를 준다. 와사비는 바로 순무탕수육을 먹을때 곁들이면 아주 존맛탱이다. 내가 먹어본 탕수육 중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다. 튀김옷이 바삭하고 깔끔하다. 와 이건 진짜 또 먹고 싶네 순무가 탕수육을 기름을 잡아주는지 하나도 느끼하지 않다. 다만, 소스는 유자소스라서 호불호...


#간짜장 #강화도 #고구마간짜장 #금문도 #노랑간짜장 #백짬뽕 #짜장

원문링크 : 강화도의 전설, 금문도 중식당 - 간짜장/백짬뽕/순무탕수육 솔직 후기(주차, 메뉴 추천, 포장, 웨이팅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