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남광택 그랜저IG 쇳가루,페인트날림,보일러연통물 그리고 엄청난 스월까지 최악의 도장상태를 해결해보자.


향남광택 그랜저IG 쇳가루,페인트날림,보일러연통물 그리고 엄청난 스월까지 최악의 도장상태를 해결해보자.

안녕하세요 화성시 막광택 전문점 MCK광택입니다. 오늘은 향남에서 찾아오신 그랜저IG 차량입니다. 세차후 상태를 보니 전체적으로 페인트날림과 쇳가루, 거기에 보일러연통에서 떨어진 물자국 까지 없는게 없는 최악의 도장상태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피날레까지 장식해줄 수많은 기스들까지 ㅎㅎ 도장상태를 얘기해드리니 전혀 모르고 있는 눈치입니다. 그래서 철이나 페인트를 다루는 회사이냐고 물으니 그렇다고 합니다. 이렇게 모르고 타고 계시는 분들이 의예로 많습니다. 본인이 직접 세차하지 않으면 모를수도 있겠구나 싶네요 차주분께 도장상태를 보고하고 이런저런 작업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그럴려면 차를 하루는 맡겨야 한다고 했..........

향남광택 그랜저IG 쇳가루,페인트날림,보일러연통물 그리고 엄청난 스월까지 최악의 도장상태를 해결해보자.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향남광택 그랜저IG 쇳가루,페인트날림,보일러연통물 그리고 엄청난 스월까지 최악의 도장상태를 해결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