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광택 캠핑용 윈스톰 차량 긁히고 광없고 찌든때 많은데 막광택으로 해결가능할까요?


수원광택 캠핑용 윈스톰 차량 긁히고 광없고 찌든때 많은데 막광택으로 해결가능할까요?

윈스톰 막광택 안녕하세요 화성시 봉담읍 막광택 전문점 전국에서 찾아오는 곳 MCK광택입니다. 오늘은 수원에서 오신 캠핑용 사용하는 윈스톰 차량으로 찌든때제거와 광을 올리기 위해 찾아주셨습니다. 디테일한 광택을 원하지 않으신분들은 저를 찾아주세요 그리고 가려운곳만 긁어드리기에 가격이 많이 착하답니다. ㅎㅎ 연식이 오래된 차인데 큰 비용을 주고 광택을 받기엔 부담이 되고 그렇다고 너무 싼곳 찾아가면 문제가 되지 않을까 걱정되고 그런분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부단히 노력하였습니다. 직접 시공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잘 봐요 ~~ 본넷 재도장으로 광도가 전혀 없는상태이며 찌든때 및 뭔가 흘로내린 자국도 보이죠? 범퍼도 찌든때,벌레사체로 오염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전혀 광이 없다고 봐도 되겠네요 좌) 광택 후 우) 광택 전 표가 나죠? 전체적으로 광도가 많이 상승했네요 윈스톰 막광택 소요시간: 1시간 30분 예약제 운영 네이버 카페도 운영하고 있으니 한번 들려주세요 많은 정보와 멤버혜택도 있습...


#수원광택 #윈스톰 #캠핑

원문링크 : 수원광택 캠핑용 윈스톰 차량 긁히고 광없고 찌든때 많은데 막광택으로 해결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