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그랜저HG 시골 좁은 논길 가다가 나뭇가지에 긁혀 광택받으러 왔어요!


평택 그랜저HG 시골 좁은 논길 가다가 나뭇가지에 긁혀 광택받으러 왔어요!

그랜저HG 막광택패키지 C 안녕하세요 화성시 막광택 전문점 MCK광택입니다. 2년전 수성광택/유리막코팅을 받았다가 최근에 시골논길을 가다가 나뭇가지에 긁혀 찾아오셨습니다. 상태한번 볼까요? 2년전 받았던터라 생활스크레치들이 많이 보이네요 양쪽모두 이렇게 긁힌흔적들이 있었는데 앞범퍼쪽이 제일 심해서 여기만 사진을 찍었습니다. 광택후 보시죠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심하게 긁힌부분은 남아있는 상태이고 플라스틱이다보니 심하게 폴리싱을 하지 않고 적당히 해서 최대한 잡아드렸습니다. 3100명의 네이버카페에 초대합니다. 멤버혜택 챙겨가세요 MCK광택 : 네이버 카페 전국유일 막광택 전문점입니다. 수성광택가능 cafe.naver.com 광빨이 상당히 많이 올라왔습니다. 2년전 받은것보다 아랫등급의 광택을 받았는데 만족한만한 퀄리티가 나와 주었네요 도장상태에 따라 광택을 선택하는게 좋고 무조건 심하게 폴리싱하는건 좋지 않습니다. 그랜저HG 막광택패키지 C 공정: 외부세차 - 막광택플러스 - 유리막코...


#그랜저광택 #엠씨케이광택 #평택광택

원문링크 : 평택 그랜저HG 시골 좁은 논길 가다가 나뭇가지에 긁혀 광택받으러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