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디올뉴스포티지 차량광택기 패드 광택제를 사용한 막광택 비용이 궁금해요!


화성시 디올뉴스포티지 차량광택기 패드 광택제를 사용한 막광택 비용이 궁금해요!

디 올 뉴 스포티지(NQ5) 막광택패키지 M 공정: 외부세차 - 폴리싱(2스텝) - 그래핀코팅 소요시간: 3~4시간 예약제운영 전국유일 막광택 전문점 MCK광택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강제휴무중이에요 ㅠㅠ 4일 끙끙앓다가 어제부터 몸을 조금씩 움직이고 있습니다. 1인자영업을 하다보니 아프거나 쉬게되면 매출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몸이 재산이 란 말이 요즘 정말 와 닿습니다. 한동안 포스팅을 안올렸더니 언제 작업했 는지 가물가물 하지만 희미한 기역을 되살려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쏘렌토 다음으로 판매실적이 좋은 디올뉴스포티지 차량입니다. 5세대 스포티지는 1.6 터보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2.0 디젤과 LPi로 국내 SUV 가운데 유일하게 모든 파워트레인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인기가 꾸준하다 고 합니다. 입고된 차량은 완전 신차상태을 유지하고 있지만 약간의 물때와 부분적인 기스들이 눈에 거슬려서 찾아오신거 같습니다. 차량광택기와 광택패드 광택제를 이용해 도장면을 연마해 잔기스제거와 광도...



원문링크 : 화성시 디올뉴스포티지 차량광택기 패드 광택제를 사용한 막광택 비용이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