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뉴G80 페이스리프트 제네시스 광택비용 저렴한 MCK광택 받으로 조암에서 왔어요!


올뉴G80 페이스리프트 제네시스 광택비용 저렴한 MCK광택 받으로 조암에서 왔어요!

올뉴G80 막광택 패키지 M 공정: 외부세차 - 폴리싱(2스텝) - 그래핀코팅 소요시간: 4~5시간 안녕하세요 전국유일 막광택 전문점 MCK광택입니다. 화성 수원 오산 서울 인천 충청도 등 소문듣고 멀리서 찾아주는 곳입니다. 멀리서 온다는건 가격에 비해 그이상을 해준다는 거일수 있겠습니다. 오늘 오신 손님은 신차 구입후 2년 정도 지난 상태인 g80 차량으로 시골길을 자주 다니고 세차도 자주 안해서 도장상태가 좋지 않다고 하십니다. 조명의 비추는 도장을 보니 자동세차를 자주 하신거 같네요 깊은스월들이 많이 보이죠? 주유소 자동세차는 엄청난 속도로 타월을 돌려 세차하는 방식이라 기스가 안날수가 없겠죠 내차를 소중하게 생각하신다면 자동세차는 피해 주시는게 좋아요 요즘은 주유소도 노브러쉬 자동세차로 많이 바뀌는 추세더라구요 봉담 SK매직옆 S오일 주유소에도 노브러쉬 세차기로 바꿨더라구요 가격은 일반 자동세차에 비해 비싸지만 내차를 생각한다면 노브러쉬 세차를 권장합니다. 올뉴G80 차량은 ...


#MCK광택 #조암광택 #화성광택

원문링크 : 올뉴G80 페이스리프트 제네시스 광택비용 저렴한 MCK광택 받으로 조암에서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