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올뉴G80 화성광택 유리막코팅 패키지 C 로 신차상태로 되돌리다.


제네시스 올뉴G80 화성광택 유리막코팅 패키지 C 로 신차상태로 되돌리다.

제네시스 올뉴G80 막광택 패키지 C 공정: 외부세차 - 폴리싱(2스텝) - 유리막코팅 소요시간: 하루 예약제운영 안녕하세요 전국유일 막광택 전문점 MCK광택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차량은 22년 마지막날 작업한 제네시스 올뉴G80 차량으로 제네시스 자동차 동호회를 통해 화성광택 MCK광택 을 알게되었다고 하네요 제네시스 올뉴G80 은 고경도 도장이라 단단한편이지만 세월에 장사는 없겠죠? 스크래치가 깊은걸 보니 자동세차를 하신게 아닌가 짐작되네요 홀로그램들이 많이 보이네요 주로 싱글 광택기 작업시 보이는 현상입니다. 이런 증상은 화성광택 MCK광택에서는 막광택 기본만 받으셔도 간단하게 잡아드립니다. 제네시스 올뉴G80 은 각도의 빛의 반사도의 따라 색상차이가 나는데요 위 사진은 파랗게 보이고 아래사진은 또 다른색을 보이는걸 알수 있습니다. 마지막 광택후 사진을 보시면 또 다르게 보일겁니다. 3천3백명 네이버 카페에 초대합니다. 전국유일 막광택 전문점 엠씨케이광택 : 네이버 카페 싸게 ...


#MCK광택 #올뉴G80 #제네시스 #화성광택

원문링크 : 제네시스 올뉴G80 화성광택 유리막코팅 패키지 C 로 신차상태로 되돌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