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광택 BMW X4 잦은세차로 스월이 많은데 엠씨케이광택에서 해결했어요!


화성광택 BMW X4 잦은세차로 스월이 많은데 엠씨케이광택에서 해결했어요!

BMW X4 에프씨광택 패키지 M 공정: 외부세차 - 폴리싱(2) - 그래핀코팅 전국에서 찾아오는 광택집 MCK광택입니다. 오늘은 화성 정남에서 오신 BMW X4 차량으로 바람이 심하게 부는날 주차장에 적재되어있던 물건이 날아와 범퍼부위와 사이드미러 등 3~4군데 찍혔다고 하네요 회사에소 비용처리해 해준다고해서 겸사겸사 스월도 잡을겸 엠씨케이광택을 방문해주셨습니다. 도장상태를 보니 평소에 세차를 자주 하시는것 같네요 광을 읽어버린지 오래되어 보이네요 오늘은 이렇게 광도를 잃어버린 차를 어떻게 다시 신차상태로 되돌릴수 있는지 끝까지 보세요 앞범퍼 찍힌 부분입니다. 칠이 나갈정도의 심하게 부딫혔네요 딥스크레치들도 몇개 보이네요 엠씨케이광택에서는 심한 스크레치들은 완하만 해드립니다. 이유는 클리어층 연마를 심하게 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광택후 BMW X4 의 자태을 보세요 가슴이 웅장해지지 않나요? 역시 사람이고 차고 꾸며야 하나 봅니다. 광택 해놓으니 얼마나 좋나요 BMW X4 에프씨광...


#엠씨케이광택 #정남광택 #화성광택

원문링크 : 화성광택 BMW X4 잦은세차로 스월이 많은데 엠씨케이광택에서 해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