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에프씨광택 패키지 M 에쿠스 JS350 스크래치제거 유튜브 보고 왔어요!


의정부 에프씨광택 패키지 M 에쿠스 JS350 스크래치제거 유튜브 보고 왔어요!

에쿠스 JS350 에프씨광택 패키지 M 공정: 외부세차 - 폴리싱(2) - 그래핀코팅 시간: 4시간 ~ 소요 비용: 댓글주세요 예약제 운영 안녕하세요 엠씨케이광택입니다. 오늘은 멀리 의정부에서 오신 에쿠스 차량입니다. 보름전 아버님차 광택을 받고 이번엔 본인차 에쿠스 광택을 받기 위해 방문해주셨네요 오늘 에쿠스에 작업할 광택은 에프씨광택으로 스크래치제거와 그래핀코팅을 해드리는 작업니다. 막광택과 막광택플러스보다 더 좋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가격대비 품질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일반광택집에서 받는 가격의 반값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처음 보왔던 본넷이 맞나 할정도로 완전히 달라진 모습입니다. 에프씨광택을 받아야하는 차량은? 신차구입후 2년이상 된 차량 중고차 구입후 신차의 기분을 느끼고 싶을때 여러군데 알아봐도 만족할만한 가격대를 찾지 못할때 마스킹은 기본마스킹만 하고 작업합니다. 마무리에 광택약재는 깨끗하게 제거해드려요 이상 의정부에서 오신 에쿠스 JS350 에프씨광태 패키...


#스크래치제거 #에쿠스광택 #의정부광택

원문링크 : 의정부 에프씨광택 패키지 M 에쿠스 JS350 스크래치제거 유튜브 보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