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정자동샌드위치]누적판매 30만개 이상, 최대표가 알려주는 단체주문 TIP 3가지?


[수원정자동샌드위치]누적판매 30만개 이상, 최대표가 알려주는 단체주문 TIP 3가지?

" 내가 만들기에는 시간이 너무 걸릴텐데 괜찮은 맛집 없을까...?" " 손님에게 만족스러운 식사를 제공하고 싶은데...? " 구매하는 게 더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낫겠는데...? [수원정자동샌드위치]누적판매 30만개 이상, 최대표가 알려주는 단체주문 TIP 3가지? 안녕하세요 ^_^ 지난 10년, 경기도청,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인재개발원 등등 여러 기관 및 단체에 30만개 이상 샌드위치를 판매한 노리샌드위치 대표 최성천입니다. 우선 당일, 20인분 이상의 단체주문이 필요하신 분은 다른 곳을 찾길 권해드립니다. 노리샌드위치는 최소 2~3일 전 주문을 해주셔야 좋은 품질의 샌드위치를 제공해 드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매 달, 요일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 행사가 존재하기에, 단체주문이 필요하신 분들은 끊임없이 존재하곤 합니다. 특히 지난 5월은 이곳저곳에서 하루에도 주문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바람에, 죄송스럽게도 양해를 구했던 기억이 나네요. 반드시 노리샌드위치에 주문 하시지 않더...


#수원정자동샌드위치

원문링크 : [수원정자동샌드위치]누적판매 30만개 이상, 최대표가 알려주는 단체주문 TIP 3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