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 살면서 바라본 영화 <아바타2>, 지구에서 판도라 배경을 찾아보자! (스포없음)


호주에 살면서 바라본 영화 <아바타2>, 지구에서 판도라 배경을 찾아보자! (스포없음)

아바타 속 판도라 행성! 눈에 익은 지구의 명소들을 영화 속에서 찾을 수 있었다. 촬영지와 연결지어 보자! 아바타 속 세상은 환상의 세계도, 가상의 세계도 아니었다. 출처: avatar 2 teaser 감독 제임스 카메론이 그려낸 아바타의 세계는 우리의 지구를 오롯이 담아냈다. 특히 '호주'의 모습을 곳곳에서 찾을 수 있었다. 아는 만큼 보인다고, 직접 호주에 반년 간 살고 나니, 아바타 속 배경에서 “어, 이거 그냥 호준데?” 하는 것들이 참 많았다. 생물학의 길을 걷고 있는 나에게 연출의 신선함과 동시에, 익숙한 자연이, 생태계가, 동식물들이 기억에 남는다. 14년 간의 기다림 끝에 개봉! 자연과 인간에 대해 또다시 많은 이들을 생각에 잠기게 한 영화 #아바타2 에서 지구와 닮은 모습을 찾아보고자 한다. 정식 개봉일인 12월 15일 하루 전날, advance release 이벤트를 해주어서 우연히 #HOYTS 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아바타를 볼 수 있었다. Melbourne cen...


#HOYTS #호주여행 #터키파묵칼레 #쿠란다 #영화후기 #아바타후기 #아바타배경 #아바타2 #세자매봉 #그레이트배리어리프 #호주케언즈

원문링크 : 호주에 살면서 바라본 영화 <아바타2>, 지구에서 판도라 배경을 찾아보자! (스포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