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여행] #1 여행 비자 발급 받는 법, 주말 끼어서 이민성에 전화한 이야기(출국 72시간 전까지는 신청)


[뉴질랜드 여행] #1 여행 비자 발급 받는 법, 주말 끼어서 이민성에 전화한 이야기(출국 72시간 전까지는 신청)

뉴질랜드는 호주와 엄연히 다른 나라이기 때문에^^ 호주 사람이 아니라면 비자를 발급 받아야 들어갈 수 있는 나라다. 총 NZ $52 가 들었다. 한번 grant 되면 3개월 머물 수 있다. NZeTA 앱을 깔고 (깔면 현재 상태 확인이 쉬워서 좋음.) 시키는 대로 하면 된다. 여권 스캔 셀카 찍기 staying 질문은 경유할거니 머무르는 거니 를 묻는 거 라서 YES 하면 된다. 나머지는 전과나 불법체류 여부를 묻는 것이니 NO 결제를 해줍니다... 간단. 올 던. 사진 시드니 도미토리에서 머리감고 찍음ㅋㅋ 결제하면 메일로 완료 영수증도 날라오고 Pending 상태가 된다. 72시간 pending을 기다리면 대충 그 이내로, 주로 그거보다 빨리 승인 된다고 한다. 근데 문제가 뭐다? 나는 화요일 밤 11시에 신청했고(이정도면 미리한 거 아님?), 72시간 후는 금요일 밤 11시. 출국은 일요일 오전인데, 주말에는 콜센터가 일을 안한다. 확인처 전화를 했다. Contact us Fin...


#NZeTA #뉴질랜드 #뉴질랜드비자 #뉴질랜드여행 #뉴질랜드이민성 #뉴질랜드이민성전화

원문링크 : [뉴질랜드 여행] #1 여행 비자 발급 받는 법, 주말 끼어서 이민성에 전화한 이야기(출국 72시간 전까지는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