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터스 서비스 채팅상담으로 해지 시에 주의해야하는 점. 일 제대로 안해서 싸운 이야기.


옵터스 서비스 채팅상담으로 해지 시에 주의해야하는 점. 일 제대로 안해서 싸운 이야기.

호주 대표 통신사 옵터스^^ 요금도 괜찮고 통신망도 괜찮아서 많은 학생들이 사용하는 통신사인데, 해지 신청을 했는데도 해지를 해주지 않아서 요금이 청구되는, 타임라인이에요. 한국에서는 정말 이해도 안되고, 이런 일이 생겨도 더 높은 곳에 항의를 할 수도 없어서 너무 답답해요. 진짜 쓰는 것도 화가 난다. 내가 사용한 옵터스 요금제 매월 55달러 80기가, 국제전화 포함 전화 무제한, 문자 포함하는 후불 요금제. 옵터스 매장에 가서 신청했음. 학생할인 10% 받아서 매달 49.5달러를 냈다. 옵터스 서비스 해지하는 법은 채팅상담과 전화연결 두가지가 있습니다. 옵터스와 전화연결을 하려고 했는데, 기다려도 상담원 연결이 잘 안됩니다. 대기 시간이 30분을 넘어가는 건 허다해요. 그래서 채팅 상담으로 서비스 해지를 시도했습니다. 1/5 채팅으로 서비스 해지 신청 채팅으로 서비스 해지를 신청했습니다. 그랬더니 어쩌구저쩌구 말이 많은 상담원. (왜 그만두냐, 이런 상품이 있는데 가입하지 않겠니...


#옵터스 #옵터스신청 #옵터스전화 #옵터스채팅상담 #옵터스해지 #호주교환학생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통신사

원문링크 : 옵터스 서비스 채팅상담으로 해지 시에 주의해야하는 점. 일 제대로 안해서 싸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