썩은물 지하수질산성질소 제거, 지하수가 비료에 쩔어 질산성질소 제거해도 오염수입니다. (수질검사 답변)


썩은물 지하수질산성질소 제거, 지하수가 비료에 쩔어 질산성질소 제거해도 오염수입니다. (수질검사 답변)

썩은물의 지표 지하수 질산성질소 초과 5배 문제가 아니라 이 지하수는 비료에 쩔어있는 오.염.수. 입니다 지하수수질검사 음용기준 수치를 살펴보고 사람에 의한 오염정도가 매우 심각한 이 지하수 몇가지 소견 올립니다 지하수 질산성질소 46 mg/L (썩은물의 지표) 지하수에 질산성질소가 나온다는 것은, 물이 오염되어 썩어간다는 뜻입니다. 지하수질산성질소는, 시골에 비료, 주변에 축산농가등에서 나오는 질소화합물이 썩고, 부패되고, 발효되어 산화하는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질소화합물의 최종 산화물질 입니다. 그래서 물이 건강한지, 썩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질산성질소는 수돗물의 잔류염소처럼, 지하수의 라돈처럼 휘발되지 않습니다. 그냥 계속 물에 잔류되어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한번 오염된 지하수 질산성질소 수치는 서서히, 계속, 올라갑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썩은 지하수는, 제주 지하수 입니다. 상담님의 지하수 질산성질소 수치정도는, 뉴스에 나오는 제주도 지하수 질산성질소 보...


#지하수연수기 #지하수염분 #지하수질산성질소 #지하수황산이온

원문링크 : 썩은물 지하수질산성질소 제거, 지하수가 비료에 쩔어 질산성질소 제거해도 오염수입니다. (수질검사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