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 파리바게트 카페라떼가 주었던 즐거움 (앤디 워홀의 슈즈 작품이 담긴 종이컵과 라떼아트)


크리스마스 시즌 파리바게트 카페라떼가 주었던 즐거움 (앤디 워홀의 슈즈 작품이 담긴 종이컵과 라떼아트)

2019년 겨울 직장인근 파리바게트에서 라떼를 사서 마시며 소소한 즐거움을 느꼈던 일을 기록하다. 4천원의 라떼 값이 어쩌면 사치로 느껴질 수 있으나 이때만큼은 왠지 그 사치를 즐기고 싶었다. 1. 일회용 종이컵의 색다른 변화(앤디워홀과 스타워즈) : 아무렇지 않게 라떼 포장해 주세요 하고 받았던 컵이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밑에 쓰인 영어싸인을 읽어보고 납득했다. 아 워홀 아저씨 그림이였구나 ~ 그걸 핑계로 카페라떼 테이크 아웃이 유독 잦아만 졌던 겨울이였다. 하 이거 말고도 더 있었는데 사진찍기에 게을렀다. 시즌이 종료될 무렵 다스베이더가 등장한 후 평범한 종이컵이 되었다. 덕분에 나의 라떼사랑은 잠시 식었다. 2. 자칫..........

크리스마스 시즌 파리바게트 카페라떼가 주었던 즐거움 (앤디 워홀의 슈즈 작품이 담긴 종이컵과 라떼아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크리스마스 시즌 파리바게트 카페라떼가 주었던 즐거움 (앤디 워홀의 슈즈 작품이 담긴 종이컵과 라떼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