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파스타]고소동 '바다식탁'에서 바다보면서 맛있는 파스타 먹고 왔어요!


[여수 파스타]고소동 '바다식탁'에서 바다보면서 맛있는 파스타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여수 유명한 맛집 바다식탁에서 맛있는 파스타와 갓김치 볶음밥 먹고 왔어요. 예전에 방문했을 때도 유명한 맛집이었는데 지금은 더 유명해진 것 같더라구요. 바다식탁 리뷰 시작합니다 - 바다식탁, 위치 & 영업시간 & 주차장 바다식탁 전라남도 여수시 고소3길 43 주1동 2층 주소 전남 여수시 고소3길 43 주1동 2층 (전남 여수시 고소동 448)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마지막 주문 20:30) 주차장 없음(주변 골목에 주차하세요) 바다식탁, 외관 고소동에 위치한 바다식탁 계단을 올라가야해요. 계단 이용이 불편하신 분들은 방문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층과 3층이 바다식탁인데 2층이 식당이고 3층은 루프탑이에요! 루프탑에 올라가면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이 날 구름이 참 예뻤는뎅 루프탑 올라가는 곳은 왼쪽! 식당은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면 돼요 바다식탁, 내부 & 메뉴판 내부는 그렇게 넓진 않아요 가운데에 단체석도 마련돼 있어요 그리고...



원문링크 : [여수 파스타]고소동 '바다식탁'에서 바다보면서 맛있는 파스타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