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레저렉션 하드코어]-서버 터지는 거 전염이냐??? 유부남들은 운다 이것들아!!!(서버다운,렐름다운)


[디아2 레저렉션 하드코어]-서버 터지는 거 전염이냐??? 유부남들은 운다 이것들아!!!(서버다운,렐름다운)

안녕하세요 호노루입니다. 화이자 2차를 맞고.. 이 지옥 같은 연휴를 버티고.. 저녁에 디아2를 하려고 했는데.. 참 맘 같지 않네여... 이번 일기는 답답한 마음에 정리해 보는 일기.. 호노루 특별편입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유부남이 쉴 수 있는 시간은.. 아프거나 아파질 거 같을 때이다. (아 물론 아닌 유부들도 존재한다..) 그렇게 고통과 자유를 바꿔 얻었는데.. 그 결과는 [서버 접속 불가]다. 그렇게 연휴 동안 저녁마다 서버가 폭파와 롤백(백섭)으로 나에겐 고문과도 같은 시간이었다.. 월요일이니깐 오늘은 '괜찮겠지'하는 마음에.. 쭈니랑 마마님이랑 미술관에 가서.. 놀아주면서도... 집에 가서 디아를 해야 한다는 상상으..........

[디아2 레저렉션 하드코어]-서버 터지는 거 전염이냐??? 유부남들은 운다 이것들아!!!(서버다운,렐름다운)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디아2 레저렉션 하드코어]-서버 터지는 거 전염이냐??? 유부남들은 운다 이것들아!!!(서버다운,렐름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