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 Automate] 엑셀에 휴가 등록하고 아웃룩, slack 동기화하기(office365)


[Power Automate] 엑셀에 휴가 등록하고 아웃룩, slack 동기화하기(office365)

안녕하세요 호노루입니다. office 365로 오고 나서.. 슬랙에 일정 보내는 걸 노가다로 하고 있었는데.. AutoMate라는 걸 발견하였습니다. (국내 정보가 너무 적어 한번 적어봅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MS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중인 프로그램들 간의 자동화 프로그램이라는데.. 내가 만들고 싶은 그림은.. 엑셀에 휴가를 등록하면.. 캘린더에도 등록이 되고 등록된 내용이 슬랙으로 보내지면 좋겠다.. 먼저 엑셀을 열고.. 표를 만든 후.. 해당 영역을 테이블로 설정하면 엑셀 준비는 끝! 그리고 Power Automate에 들어간다. OneDrive와 OneDrive for Business로 나뉘는데.. 회사에서 사용 중이기 때문에 비즈니스로 선택.. 파일을 선택하고 싶은..........

[Power Automate] 엑셀에 휴가 등록하고 아웃룩, slack 동기화하기(office365)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Power Automate] 엑셀에 휴가 등록하고 아웃룩, slack 동기화하기(office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