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빵 저렴하게 구매 꿀팁!! 세븐일레븐에서 호빵 싸게 먹는방법(NPay 결제시 2,000원 페이백)


호빵 저렴하게 구매 꿀팁!! 세븐일레븐에서 호빵 싸게 먹는방법(NPay 결제시 2,000원 페이백)

호빵 저렴하게 구매 꿀팁!! 세븐일레븐에서 호빵 싸게 먹는방법(NPay 결제시 2,000원 페이백)겨울의 대표적인 간식인 호빵~요즘에는 워낙 맛있는것들이 많아서 예전만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날씨 쌀쌀할 때 연기가 모락모락나는 따끈한 호빵 보면은 먹고싶어진다.근데 요즘 호빵가격이... 싸지않다;;;삼립호빵 기준 요건 롯데마트꺼 단팥이 3,600원(4개)요건 이마트몰 단팥 3,780원(4개)기타 쇼핑 몰에서는 3,000원에도 파는곳도 있는데 배송료가 따로 부가되기에...사실 호빵이 유통기한이 짧아서 한꺼번에 많이 사면 안되기에 택배비주고 사는건 비효율적일듯...그러면 어디가 제일 저렴할까??내가 아는 정보로는 편의점~ㅋㅋ(단 네..........

호빵 저렴하게 구매 꿀팁!! 세븐일레븐에서 호빵 싸게 먹는방법(NPay 결제시 2,000원 페이백)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호빵 저렴하게 구매 꿀팁!! 세븐일레븐에서 호빵 싸게 먹는방법(NPay 결제시 2,000원 페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