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쿠팡이츠 수락률 배달완료율이 뭐냐 물어보니(feat. 쿠팡이츠 해보고 느낀점)


두번째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쿠팡이츠 수락률 배달완료율이 뭐냐 물어보니(feat. 쿠팡이츠 해보고 느낀점)

쿠팡이츠 둘째날.오늘은 단가가 좀 쎈 피크타임만 해보자는 생각으로점심시간이랑 저녁시간만 해보았다.12시 25분부터 첫콜~ 13시26분까지 4건2만원 정도 번건데 오는길에 마트 들렀다가 먹고싶은거 사니 적자다ㅋㅋ 배보다 배꼽이 더 크네...그래도 먹고싶은건 먹어야지...ㅋㅋㅋ이렇게 내 일당이 눈에 보이니깐 돈 쓰기가 조심스러워진다.ㅋㅋ집에와서 아이들이랑 연어랑 딸기 먹고 쉰 후 17시15분부터 20시6분까지 9건시간으로는 4시간 30분정도 한거인데 약 5만원 수입오늘의 수입은 약 71,050원!!보통 하나 하는데 2~30분걸리는듯.나는 자동차로하니깐 시간이 더 걸리는듯하다.특히나 퇴근시간 때 차막히는 곳이 걸리면 더하다.역시..........

두번째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쿠팡이츠 수락률 배달완료율이 뭐냐 물어보니(feat. 쿠팡이츠 해보고 느낀점)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두번째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쿠팡이츠 수락률 배달완료율이 뭐냐 물어보니(feat. 쿠팡이츠 해보고 느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