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래미랑 단둘이 잠실데이트(샤롯데씨어터 미세스다웃파이어 관람&롯데월드아이스링크)


딸래미랑 단둘이 잠실데이트(샤롯데씨어터 미세스다웃파이어 관람&롯데월드아이스링크)

지방 동기한테 뮤지컬 티켓을 받았어요~ 회사 이벤트서 당첨됐는데 못가게됐다고... 그래서 와이프랑 갈까 했는데... 일요일 오후에 오윤이 바둑대회가 있다고해서 저랑 아윤이 둘이 가기로^^ 제목은 미세스다웃파이어~ 영화로는 예전 어릴때 본것같은데 뮤지컬로 나왔네요 장소는 샤롯데씨어터~ 샤롯데씨어터 한번 가보고 싶었었는데ㅋㅋ 샤롯데씨어터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주차하고 나와서 또 월드타워를 배경으로 한 컷~ㅋ 나중에 왔었다는 증거를 남기기 위해 극장앞에서도 찍었어요... 아이들 어릴때 분명 데리고 갔었는데 간적없다고 우기면 사진 보여줘야지ㅋㅋ 오늘의 캐스팅은 양준모... 저는 뮤지컬을 잘몰라서... 임창정이랑 정성화만 알았는데 이번에 양준모 배우님도 알게되네요... 목소리가 정말 좋으시더라고요... 뮤지컬보러 많은 분들이 오셨네요~ 저희 자리는 A구역 18열... 1층 왼쪽 뒷편쪽인데 잘보이더라고요^^ 1시40분쯤 바로 입장해서 한컷~ 촬영에 대해 엄청 예민해요... 핸드폰 ...


#뮤지컬미세스다웃파이어 #샤롯데씨어터

원문링크 : 딸래미랑 단둘이 잠실데이트(샤롯데씨어터 미세스다웃파이어 관람&롯데월드아이스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