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리니지M 벤치마킹과 포르쉐 마케팅으로 모바일게임 사행성 극의를 깨우치다


로한M, 리니지M 벤치마킹과 포르쉐 마케팅으로 모바일게임 사행성 극의를 깨우치다

"...(중략)...UI 면면이 리니지M 과 아주 똑 닮았다. ... 2004년의 리니지2 성공 이후... 이번에는 올해......

로한M, 리니지M 벤치마킹과 포르쉐 마케팅으로 모바일게임 사행성 극의를 깨우치다 글에 대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로한M, 리니지M 벤치마킹과 포르쉐 마케팅으로 모바일게임 사행성 극의를 깨우치다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로한M, 리니지M 벤치마킹과 포르쉐 마케팅으로 모바일게임 사행성 극의를 깨우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