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울릉도여행 (특별한 행운과 새로운 경험을 얻게 된여행 , 마지막 동해바다와 울릉도 전경을 감상하다.)


경상북도 울릉도여행 (특별한 행운과 새로운 경험을 얻게 된여행 , 마지막 동해바다와 울릉도 전경을 감상하다.)

2021년 12월 울릉도 2박3일 여행을 마무리하고 울릉동 사동항에서 크루즈를 타고 포항 영일만항으로 출발하였습니다. 크루즈의 8층 옥상은 헬기장 갑판이 자리하고 있으며 이곳으로 올라가서 울릉동 사동항을 포함하여 울릉도 섬 전체가 보이지 않을 때까지 아름다운 동해바다와 울릉도 전경을 감상했습니다. 후포항에서 울릉도를 출발할때 탑승한 쾌속여객선과 장단점을 이야기하면 쾌속선은 크루즈 대비 속도가 빠르고 울릉도까지 4시간 정도 일찍 갈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객선 내부에 계속 있어야 하고 갑판에 올라가 바다전망을 할수 없으며 배멀미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필수적으로 멀미약을 복용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크루..........

경상북도 울릉도여행 (특별한 행운과 새로운 경험을 얻게 된여행 , 마지막 동해바다와 울릉도 전경을 감상하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경상북도 울릉도여행 (특별한 행운과 새로운 경험을 얻게 된여행 , 마지막 동해바다와 울릉도 전경을 감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