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가족들과 집에서 대하구이는 못참쥐~


추석연휴, 가족들과 집에서 대하구이는 못참쥐~

긴 추석 연휴 가족들이 모여서 날마다 이것저것 음식을 해먹다 저녁에 tv에서 계절의 별미를 소개하네요, 집 나간 며느리 돌아오는 전어구이와 살이 통통한 대하의 계절이라 합니다. 대하는 우리가족 모두가 못 참는 발작(?)

버턴입니다. 내돈내산 달려가 봅니다.

수원시농수산물도매시장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 243 수원시농수산물도매시장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 시장 이용안내 ] 개장시간은 청과부류 : 오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수산부류 : 오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편익시설(상차림식당 등)은 자율영업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믿음 수산으로 달려갑니다.

가까운 6,7번 게이트 주변에 주차를 하며 둘러보니, 연휴라 주차하기 편리합니다. 바로 수산동으로 들어갈 수 있어 올 때마다 선호하는 게이트입니다.

오늘의 원픽은 대하입니다. 사장님과 반갑게 인사하고 오늘의 시세를 알아봅니다.

주변에도 대다수 비슷한 오늘은 대하 1kg에 2.7만 원 합니다. 2kg을 요청드립니다. 벌써...


#가리비 #산낙지 #살이_통통 #소래포구 #수산동 #수원농수산물센터 #오늘의_시세 #오이도 #전어회 #제부도 #집나간_며느리 #추석연휴 #사장님추천 #붉은킹크랩 #믿음수산 #가족들과_집에서 #각종횟감 #게이트6_7번 #국산생물_갑오징어 #내돈내산 #대하구이 #대하라면 #대하머리_버터구이 #대하의_계절 #돌아오는_전어구이 #먹방 #한가위

원문링크 : 추석연휴, 가족들과 집에서 대하구이는 못참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