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셈, 최종일 청약 건수 422,268건, 균등 배정 0.18주 예상합니다.


코셈, 최종일 청약 건수 422,268건, 균등 배정 0.18주 예상합니다.

1. 코셈은 2007년 설립된 코셈은 주사전자현미경(SEM)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기술 특례 방식으로 코스닥 시장에 도전한다. 회사의 주력 제품은 탁상형 주사전자현미경이다.

주사전자현미경은 시료에 전자를 집중 주사한 후 시료 표면에서 튕겨 나오는 신호를 통해 표본의 상을 관찰하는 장비다. 코셈은 2008년 주사전자현미경 국산화에 성공했고, 2012년엔 최대 10만 배율을 지원하는 탁상형 주사전자현미경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했다.

코셈은 이온밀러(CP)의 국산화에도 성공했다. 이온 밀러는 시료의 단면을 정밀하게 가공하는 전처리 장비다.

배터리 셀처럼 습기나 열에 약한 소재의 단면을 손상 없이 가공해 전자현미경으로 관찰할 수 있도록 돕는다. 2차 전지를 비롯해 디스플레이, 고분자 복합소재 등 각종 산업에서 활용할 수 있다. 회사는 두 장비를 결합해 CP-SEM을 만들었다.

시료 전처리부터 관찰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이 장비는 올해 시장에 출시돼 내년부터 2차 전지 업체로 공급...


#2월공모주_코셈 #코셈공모주수요예측결과 #코셈균등 #코셈기관경쟁률 #코셈비례 #코셈상장 #코셈상장일 #코셈수요예측 #코셈수요예측결과 #코셈주간사 #코셈주식 #코셈증거금 #코셈청약 #코셈청약일정 #코셈공모주수요예측 #코셈공모주 #datr #공모주 #공모주코셈 #수요예측 #수요예측상단 #수요예측코셈 #이에이트경쟁률 #참고_DART #청약공모주코셈 #코셈 #코셈ipo #코셈공모 #코셈공모가 #흥행성공

원문링크 : 코셈, 최종일 청약 건수 422,268건, 균등 배정 0.18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