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보라매 공원 조깅하고 열심히 구로디지털단지에서 볼링장도 가고 술집 맥주 맛집 한잔까지(feat. 동네 모임)


[동작구] 보라매 공원 조깅하고 열심히 구로디지털단지에서 볼링장도 가고 술집 맥주 맛집 한잔까지(feat. 동네 모임)

오늘은 저녁 7시부터 조깅 모임 형, 누나와 한번 뛰기로 약속을 하고 구로디지털단지역부터 천천히 걸었어요. 왜냐하면 저녁을 먹고 바로 나갔기때문에 소화도 시키고 운동도 하려고 그랬지요. 공복에 뛰는게 좋은데.. 일단 역부터 보라매공원까지 걸어갔어요. 많이 갔던 길이지만, 매일 새롭고 좋아요. 저녁에는 조금 쌀쌀했지만, 겉옷을 걸치면 충분히 운동하기 좋은?! 그렇게 20분? 정도 가면 보라매공원에 도착했습니다. 거기서부터 뛰기 시작! 요즘에는 타이머를 재고 뛰는게 유행인가? 옆에서 1km마다 알림을 주더라고요? 저는 기계치라.... 잘 몰라요! 오늘은 평소보다 많이 못뛰었어요. 역시나 배가 부르니까 뛰는게 힘들어요. 다음에는..........

[동작구] 보라매 공원 조깅하고 열심히 구로디지털단지에서 볼링장도 가고 술집 맥주 맛집 한잔까지(feat. 동네 모임)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동작구] 보라매 공원 조깅하고 열심히 구로디지털단지에서 볼링장도 가고 술집 맥주 맛집 한잔까지(feat. 동네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