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력 유도


화력 유도

포함 제품 코어 세트(SWM01) 은하 공화국 함대 스타터(SWM34) 분리주의 연합 함대 스타터(SWM35) 카드 텍스트 셋업: 장애물을 놓은 후에, 두 번째 플레이어는 목표 토큰 3개를 각 플레이어 엣지에서 거리 4 너머의 셋업 공간 안에 놓는다. 그 다음에 첫 번째 플레이어는 각 목표 토큰을 현재 위치에서 거리 1~2 안으로 움직일 수 있다. 라운드 종료: 각 플레이어는 자신이 점유한 목표 토큰 당 승리 토큰 1개를 얻는다. 토큰의 점유를 결정하려면, 플레이어들은 각 함선의 함체 구역에서 주포 무장을 사용해 목표 토큰을 표적으로 지정한 것처럼 공격 범위와 가시선을 측정한다. 공격 풀을 합쳐 주사위 수가 더 많은 플레이어가 토큰을 점유한다. 플레이어의 함선이나 스쿼드론이 목표 토큰과 겹쳤다면, 상대가 그 토큰을 점유한다. 두 플레이어의 함선이나 스쿼드론이 한 토큰에 겹쳤다면, 아무도 그 토큰을 점유하지 않는다. 특성 카테고리 수비 승리 포인트 15 FAQ 이 목표는 기동부대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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